티스토리 뷰

생활

켄트 오리지널 프리미엄 치약 추천

테크 앤 라이프 2022. 11. 17. 21:57

다양한 치약을 골고루 사용하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톤28 고체 치약과 켄트 오리지널 치약을 번갈아가며 쓰고 있는데, 상쾌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켄트 오리지널 치약의 효과와 자세한 내용, 개인적인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켄트 오리지널 프리미엄 치약의 선택 과정

이름 있고 유명한 치약을 다양하게 사용해봤습니다. 암웨이 글리스터, 애터미 프로폴리스, 그 외의 고가 치약까지 이용한 이후로 정착한 것은 톤28 고체 치약과 켄트 오리지널 치약입니다.

 

 

 

켄트 치약 사진박스 사진패키지 사진

이미 켄트 칫솔을 유용하고 편안하게 사용 중이기에 자연스럽게 켄트 치약을 쓰고 있습니다. 용량은 60g과 120g이 있는데, 가격을 비교해보니 120g이라고 더 저렴한 것은 아니어서 60g부터 쓰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다 보니 용량만으로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를 가늠할 수는 없었습니다. 설렘으로 주문 후 받고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큰 용량에 만족합니다.​

 

 

 

자세한 내용

켄트 칫솔과 치약 사진켄트 칫솔과 치약 크기 비교 사진켄트 칫솔과 치약 크기 비교 사진

쿠팡에서 주문한 이후 포장을 뜯고 보는데 기대하지 않았던 큰 사이즈여서 마치 득템 한 것과 같은 기분을 느꼈습니다. 60g이지만 충분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켄트 칫솔과 비교 사진입니다.

 

그립감과 양치 전, 후가 매우 만족스러운 켄트 칫솔을 꽤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치약도 있다는 것을 안지는 불과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상세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칫솔의 명가, 켄트가 만들면 치약도 명품이 됩니다. 이미 충분한 만족감으로 사용하는 칫솔이기 때문에 단지 마케팅만을 위해 언급하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역시나 만족스러운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치약 박스 사진치약 안내문 사진치약 튜브 사진

이전까지 사용하였던 암웨이 글리스터나 애터미 프로폴리스는 브랜드 벨류로 선택하였기에 불소의 함량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상세 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보다 보니 불소의 함량을 보게 되었는데, 켄트 오리지널 치약은 990ppm의 불소가 들어 있습니다.

 

영유아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저불소 치약은 500ppm 미만입니다. 일반적인 불소는 1000ppm에서 1500ppm이 적당한 것 같아서 불소의 함량만 놓고 보면 적당한 수준입니다.

 

친환경을 표방하는 천연 치약이더라도 어느 정도의 불소는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이고, 기본적인 불소가 들어 있어야 세균 및 프라그 제거와 같은 여러 가지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효과

켄트(KENT)에서는 화려하게 꾸미지 않고 기본에 충실하여 정직한 치약이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치약 본연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구취 제거/ 충치 예방/ 미백 효과입니다.

 

 

 

치약 튜브와 칫솔 사진치약 색상 사진치약 색상 사진

아침과 저녁에 꾸준하고 성실하게 양치를 하게 되면, 구취(입냄새)를 제거할 수 있고, 미백 효과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튼튼한 잇몸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하여 점검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켄트와 같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집에서도 관리를 한다면 보다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만족감 높은 후기

치약 색상 사진치약 짜는 사진칫솔에 치약을 짠 사진

이전까지 사용했던 치약은 약간은 인위적인 단맛이 첨가된 느낌이었지만, 켄트 오리지널 치약은 피톤치드 향이 함유되어서인지 박하사탕을 먹은 것처럼 화한 느낌이 납니다.

 

60g의 가격을 생각하면 대중적인 브랜드에 비해 살짝 높을 수 있습니다. 용량이 많고 저렴한 제품이 많습니다. 여기서 타깃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켄트 칫솔과 치약 사진튜브를 눌러서 나온 치약 사진

KENT의 지향점은 칫솔과 마찬가지로 프리미엄입니다. 가격만 높은 것이 아니라 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칫솔도, 치약도 그만큼 만족합니다.

 

외부 디자인은 빨간 색상으로 잘못하면 촌스러울 수 있는 컬러이지만, 강렬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상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치약의 색상은 녹색입니다.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어서인지 상큼한 연두색을 띠고 있습니다. 풀향, 솔향, 박하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데,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다소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양치를 하면서, 그리고, 물로 입을 헹군 후에는 향과 맛이 사라지면서 상쾌함만 입 속에 남는 것이 매우 신기했습니다.

 

 

 

치약 짜는 사진칫솔에 치약을 묻힌 사진

아침에는 바쁘게 출근을 하다 보니 1~2분 내에 빠르게 양치를 하지만, 저녁에는 3분 이상 꼼꼼하게 이를 닦습니다. 입 안에서 느껴지는 솔향이 어색했는데, 며칠 동안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상쾌함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어떤 제품은 인위적인 맛과 향이 남아서 불쾌하게 느껴진 적도 있지만, 켄트 치약은 상쾌함만 남습니다. 개운하고 산뜻합니다. 작은 양만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 나기 때문에 소량으로도 충분한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불소의 함량으로 영유아와 같은 어린이는 사용을 할 수 없지만, 유초등생은 양치를 하고, 충분하게 입을 헹구도록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다고 하여 기대를 하였는데, 상쾌함과 입 냄새 제거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60g이 크지 않은 용량이지만, 작은 양만 사용하여도 충분한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직접 닦여주고 입을 헹구면서 처음에는 화한 느낌이 이상하다고 하였는데, 지금은 산뜻하고 행복한 얼굴로 돌아오는 것을 볼 때 상당히 만족해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성인에 비해 아이들은 더 적은 양만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양치질을 하면서 하얀 거품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과는 다른 사용성에 어색하기도 했는데, 하얀 거품으로 구취의 제거와 안티프라그 및 미백 효과가 적용되고 있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이를 닦게 됩니다. 수준 이상의 만족감으로 켄트 칫솔과 치약 모두 열심히 사용할 생각입니다.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켄트 로얄 스마일 칫솔 그립감 디자인 모두 만족

지금까지 켄트 오리지널 칫솔을 사용해 왔습니다. 다른 종류보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었지만 그립감에서 다소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래서 오리지널보다 상위 모델인 로얄 스마일을 구매해서

life.rempliz.com